NBA 플레이오프 역사상 언더독 득점 상위 5위

NBA 플레이오프 역사상 언더독 득점 상위 5위

NBA 플레이오프 역사상 언더독 득점 상위 5위

Blog Article

마이애미 히트는 1년 전과 같은 장소인 NBA 플레이인 토너먼트에서 포스트시즌을 시작합니다. 마이애미는 8번 시드로 NBA 파이널에 진출하며 NBA 소식과 소문을 가득 채웠습니다. 더 히트는 동부의 우승 후보인 밀워키와 보스턴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 약체 기록은 리그 역사상 가장 위대한 기록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다른 팀들이 먼저 해냈고 일부 팀은 더 잘하기도 했습니다.

6번 시드로 휴스턴의 NBA 2연패를 이끈 로케츠의 루디 톰자보니치 감독은 "챔피언의 마음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라고 말했습니다. 휴스턴은 올스타 휴식기를 지나 0.500의 농구를 했고 '챔피언십 숙취'의 영향을 느끼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데이비드 로빈슨에게 MVP를 빼앗긴 하킴 올라주원의 의욕이 휴스턴의 우승 행진에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로켓츠는 유타, 피닉스, 샌안토니오를 탈락시키고 NBA 파이널에 복귀했습니다. 여기서 올라주원은 휴스턴이 올랜도를 충격적으로 휩쓸면서 젊은 샤킬 오닐을 교육했습니다. 휴스턴은 한 번도 홈코트에서 우위를 점하지 못했고 모든 시리즈에서 약체였습니다. 온라인 베팅을 한 팬이라면 시리즈당 100달러를 베팅하면 총 800달러를 벌었을 것입니다.

1960년대 셀틱스를 '언더독'으로 간주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맥락입니다. 1968-69시즌 이 팀은 마지막 시즌에 왕조처럼 느껴졌습니다. 빌 러셀은 나이가 많고 마지막 시즌에 뛰었습니다. 그리고 보스턴의 공격력은 14명 중 10위에 올랐습니다. 보스턴은 동부지구 플레이오프 최종 순위에서 마무리했습니다.

하지만 로케츠와 마찬가지로 셀틱스도 챔피언 정신을 발휘해 볼티모어와 뉴욕을 제치고 NBA 파이널에 복귀했습니다. 보스턴은 제리 웨스트, 엘긴 베일러, 윌트 체임벌린으로 구성된 레이커스의 강자 3인방을 제압할 방법을 찾았습니다. NBA의 베팅 라인에도 불구하고 보스턴은 타이틀 방어를 위한 방법을 찾았습니다.

안전놀이터

Report this page